The short URL of the present article is: https://infocatalonia.eu/w/mg1tJ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진정으로 연령대에 지속됩니다 모든 연령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모든 목적의 코카콜라 유니버설 영화를 찾고 있다면 이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맥락에 뿌리를 둔 영화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종류의 영화는 100년 전, 하얀 꽃이 만발한 젠텔의 시선을 위해 실제 호주 현대 오스트라의 삶을 피한 호주 영화의 존경심을 찾기 위해 제쳐두었습니다. 이 것을 분석할 수도 있지만 이 비전은 적어도 10년 동안 지배했습니다. 마드 맥스는 여기 삐걱 거리는 소리에. 자전거 자체는 매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지만 지금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어설픈 하지만 자전거 타는 사람 완전히 마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줄거리 자체는 자신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유산의 질문이있는 경우 40,000 라이더는 25 주년 스톤 타고 나타났다. 다시 이것은 타이타닉과 같은 위대한 유니버설 영화에 대한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70 년대 호주 문화의 매우 맛있는 조각입니다. 가석방 장교 잭 Mabry (로버트 드 니로)는 은퇴하기 전에 불과 몇 주 남았고 그가 할당 된 경우를 완료하고자합니다. 그러한 경우 중 하나는 제럴드 “스톤” 크리슨(에드워드 노턴)이 가석방을 위해 유죄 판결을 받은 방화범이라는 것입니다. 잭은 처음에는 돌을 추구하고자 하는 거친 농담에 빠지기를 꺼리고, 조기 석방을 위한 죄수의 탄원에 대해 동정심을 거의 느끼지 않는다.

잭을 혼자서 설득하는 데 는 희망이 거의 없는 스톤은 아내 루체타(밀라 요보비치)가 장교를 유혹하기 위해 주선하지만, 이 치명적인 속임수 게임에서 타락한 플레이어들의 열정과 묻혀있는 비밀 속에서 동기와 의도가 꾸준히 흐려지도록 한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속임수에도 불구하고, 그 가장 평범하고 가장 놀라운 … 데니로와 노턴, 다시 함께. 스톤의 처음 두 행위는 훌륭합니다. 당신은 흥미롭고, 예측할 수 없고,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행위는 혼란스럽고 마지막 이야기에 거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돌 (노턴)은 가석방을 위해 올라와서 나가고 싶어합니다. 왜 잭의 (데니로) 발 앞에 자신의 섹스 미친 아내 (jocovich)를 던져하지. 그러나 이 세 가지 중 하나는 새로운 삶의 삶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펼쳐질까요? 노턴은 훌륭했지만 멋진 것은 없었습니다. 그의 원시 공포의 날을 생각 나게합니다.

하지만 그의 퍼포먼스가 너무 좋아지는 것은 입에서 나오는 말도 안되는 공격 라인을 고려할 때 그의 캐릭터를 너무 나쁘게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데니로의 성격으로 충분히 멀리 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충분히 잘 작성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내와의 깨진 관계에 플래시백으로 시작하고 그가 그녀를 유지하기 위해 가는 어떤 극단적 인. 그러나 이 영화는 정말 로맨틱하지 않습니다. 흥미로운 영화. 예측할 수 없습니다. 좋은 공연.

평범한 글쓰기보다 적습니다. 내 평결 B / C 노화 도둑은 은퇴하고 어린 아이가 마지막 강도를 수행하도록 그를 설득 할 때 자신의 아픈 재산을 살고 싶어.

happy wheels 2 demo

Category:

Uncategorized

Comments are closed.